동화나라

숲속의 요정

delperro_fairy tale 2023. 11. 18. 15:24
728x90
SMALL
a fairty of forest
숲속의 요정

옛날 옛적,
어느 마을에 아주 가난한
소년이 살았습니다.
 
그 소년은 부모님을 잃고 혼자 살아왔으며,
하루하루를 겨우 넘겼습니다.
 
그 소년은 숲속에서 나무를 베어,
시장에 나무를 내다 팔며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그 소년은 항상 밝고 착해서,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 소년은 숲속으로 나무를 베러 갔습니다.
 
그 소년은 오랫동안 나무를 베다가,
힘들어서 잠시 쉬고있었습니다.
 
그때, 그 소년은 숲속에서
아름다운 노래소리를 들었습니다.
 
그 소년은 노래소리가 나는 곳으로
가보았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놀라운 광경을 보았습니다.
 
숲속에는 작은 연못이 있었고,
연못에는 수많은 꽃들이 피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연못 가운데에는 작은 섬이 있었고,
섬 위에는 아주 작은 집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작은집에서는
아름다운 노래소리가 나고 있었습니다.
 
소년은 더 가까이 가보았습니다.
 
그러자, 집에서 작은 요정이 나왔습니다.
 
요정은 금발의 머리와 파란 눈을 가지고 있었고,
흰색의 드레스를 입고 있었습니다.
 
요정은 소년을 보며 웃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숲속의 요정이라고 합니다.
저는 숲속의 모든 생명들과 친구이며
숲을 지키는 일을 합니다.

당신은 누구인가요?”
 
소년은 요정에게 자신의 이름과
그동안의 이야기를 말했습니다.
 
요정은 소년의 이야기를 듣고,
소년을 불쌍히 여겼습니다.
그리고, 요정은 소년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용기있고 착한 소년이군요.
저는 당신에게 소원을 하나 들어드리겠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말해주세요.”
 
소년은 요정에게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소년은 요정에게 물었습니다.
 
“정말로요?
그럼 저는 부모님을 다시 만나고 싶습니다.
저는 저의 부모님이 너무 보고싶고, 그립습니다.”
 
요정은 슬퍼했습니다.
요정은 소년에게 말했습니다.
 
“그건 안 됩니다.
저는 숲속의 요정이기 때문에,
숲과 관련된 소원만 들어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더 많은 나무를 베고 싶다면,
저는 당신의 도끼를
특별하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숲의 아름다움을
더 감상하고 싶다면,

저는 당신에게 숲의 비밀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소년은 실망했습니다.
소년은 요정에게 말했습니다.
 
“그럼, 저는 당신과 함께 있고 싶습니다.
저는 당신을 친구로 삼고 싶습니다.
당신은 너무 예쁘고, 착하니까요.”
 
요정은 기뻐했습니다.
요정은 소년에게 말했습니다.
 
“그건 됩니다.
저도 당신과 함께 있고 싶습니다.
저도 당신을 친구로 삼고 싶습니다.
저는 당신이 너무 용기있고,
착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요정은 소년의 손을 잡고,
자신의 집으로 데려갔습니다.
 
그러자, 집에서는 수많은 요정들이 나왔습니다.
 
요정들은 소년을 환영을 하였고,
즐겁게 놀아주윘습니다.
 
소년은 요정들과 놀고, 이야기도 나누고,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었습니다.
 
소년은 행복을 느꼈습니다.
 
그 후로,
소년은 매일 밤 요정들과
다함께 살았습니다.
 
소년은 요정들을 더 사랑하고,
존중하며, 지켜주었습니다.
 
소년은 요정들의 친구가 되었습니다.
 

 

 

 

The End

 

바다의 별빛

어느 날 밤, 바다 위에 떠있는 작은 배에는 두 명의 낚시꾼이 있었다. 그들은 오랜 친구였고, 매일 밤 함께 낚시를 하며 살았다. 그러던 어느 날, 하늘에는 별이 하나도 보이지 않았다. 어둠 속에

fairy-tale-world.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