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나라

사막의 왕자

delperro_fairy tale 2023. 12. 5. 09:12
728x90
SMALL

사막은 끝이 없는 듯 보였다.

 

그 사막에 한 낙타가 있었다.

 

그의 이름은 카림이었다.

 

카림은 사막의 왕자로 알려져 있었다.

 

카림은 사막의 모든 생명을 아끼고,

모두가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어느 날,

카림은 사막에서 길을 잃은

작은 새를 발견했다.

 

새는 피곤해 보였고,

물이 필요해 보였다.

 

카림은 새에게 자신의 등에 올라타게 하고,

물을 찾아 사막을 누비기 시작했다.

 

결국, 그들은 오아시스를 발견했다.

 

새는 물을 마신 후에, 힘을 되찾았다.

 

그리고, 새는 날아가서 가족을 찾아갔다.

그 후로, 그 새는 카림을 '사막의 왕자'라고 불렀다.

 

이 이야기는 사막의 모든 생명체에게 전해졌다.

 

그들은 카림을 존경하며,

그의 용기와 친절함을 기억했다.

 

그래서 카림은 '사막의 왕자'로 알려지게 되었다.

 

이 이야기는 우리에게 한 가지를 가르쳐준다.

 

그것은 우리 모두가 서로를 돕고,

존중하며,

사랑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말해준다.

 

우리는 모두 카림처럼

'사막의 왕자'가 될 수 있다.

 

 

 

The End

원숭이의 꿈

 

원숭이의 꿈

숲속에 한 원숭이가 살고 있었다. 그 원숭이는 항상 하늘을 날고 싶었다. 원숭이는 구름과 별을 가까이 보고싶어 했다. 그래서, 원숭이는 나무에서 나무로 뛰어다니면서 하늘을 바라보았다. 하

fairy-tale-world.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