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나라

원숭이의 꿈

delperro_fairy tale 2023. 12. 4. 09:43
728x90
SMALL

숲속에 한 원숭이가 살고 있었다.

그 원숭이는 항상 하늘을 날고 싶었다.

 

원숭이는 구름과 별을 가까이 보고싶어 했다.

그래서, 원숭이는 나무에서 나무로

뛰어다니면서 하늘을 바라보았다.

 

하지만, 아무리 높은 나무에 올라가도

하늘은 멀리 있었다.

 

원숭이는 슬퍼했다.

 

어느 날,

원숭이는 숲 속에 있는 호수에 갔다.

 

호수에는 맑고 푸른 물이 있었다.

원숭이는 물에 자신의 모습을 보았다.

그러자 물 속에서 하늘의 모습이 비쳐 보였다.

 

원숭이는 놀랐다.

하늘은 물 속에 있었다.

원숭이는 물 속으로 뛰어들었다.

 

물 속에서 원숭이는 자유롭게 헤엄쳤다.

원숭이는 구름과 별을 만지고 싶었다.

그러나 물 속의 하늘은

실제 하늘과 다르다는 것을 알았다.

 

구름과 별은 물결에 흔들려서

원숭이가 그것들을 잡을 수 없었다.

 

원숭이는 실망했다.

 

원숭이는 물 속에서 나왔다.

 

호수의 가장자리에 앉아 하늘을 바라보았다.

그때, 하늘에서 하얀 깃털이 떨어졌다.

 

원숭이는 그 깃털을 잡았다.

깃털은 부드럽고 따뜻했다.

원숭이는 깃털을 가슴에 붙였다.

 

그러자 깃털이 원숭이의 몸에 달라붙었다.

원숭이는 놀라워했다.

깃털은 원숭이에게 날개를 만들어 주었다.

 

원숭이는 날개를 펼쳤다.

그리고 하늘로 날아갔다.

 

하늘에서 원숭이는 행복했다.

구름과 별을 가까이서 보고, 만지고, 즐거워했다.

원숭이는 하늘을 날고 싶었던 꿈을 이루었다.

원숭이는 행복했다.

 

 

 

The End

지팡이의 비밀

 

지팡이의 비밀

옛날 어느 마을에, 지팡이를 가진 할아버지가 살았습니다. 이 지팡이는 그저 나무로 만들어진 평범한 지팡이처럼 보였지만, 실은 놀라운 비밀을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매일 아침, 할아버지는 지

fairy-tale-world.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