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나라

드라큘라의 친구

delperro_fairy tale 2023. 11. 25. 14:12
728x90
SMALL

Dracula
드라큘라 블라드

 

옛날 옛날,

어느 마을에 무서운 드라큘라가 살았습니다.

 

그의 이름은 블라드였습니다.

 

블라드는 밤에만 나와서

사람들의 피를 빨아 마셨습니다.

 

사람들은 블라드를 보면

도망가거나 숨었습니다.

 

블라드는 사람들이

자신을 싫어하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의 본성을 바꿀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항상 외로웠습니다.

 

어느 날, 블라드는 숲 속에서 잠을 자고 있었습니다.

 

그때, 작은 소녀가 그의 앞에 나타났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안나였습니다.

안나는 숲에서 꽃을 따다가 길을 잃었습니다.

 

안나는 블라드를 보고 놀랐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블라드가

드라큘라라는 것을 몰랐습니다.

 

그녀는 블라드가 잠든 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블라드를 깨우려고 했습니다.

 

“안녕, 너는 누구야?

왜 여기서 잠을 자고 있어?”

 

안나의 목소리에 블라드는 깨어났습니다.

블라드는 안나를 보고 놀랐습니다.

 

그는 사람을 보면 피를 빨아 마시고 싶은

본능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는 안나가 작고

순수한 모습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안나에게 피해를 주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인내심을 갖고 참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블라드야.

너는 누구야?

왜 여기에 왔어?”

 

“나는 안나야.

나는 숲에서 꽃을 따다가 길을 잃었어.


너는 왜 여기서 잠을 자고 있어?

너는 아프지 않아?”

 

“아니, 나는 괜찮아.

나는 낮에 잠을 자는 습관이 있거든.

너는 낮에 잠을 자는 습관이 있니?”

 

“아니, 나는 낮에는 잠을 자지 않아.

 

낮에는 놀고, 공부하고, 친구들과 얘기하고,

재미있는 것들을 찾아서 하지.

 

너는 친구가 있어?”

 

“아니, 나는 친구가 없어.

나는 사람들이 싫어하는 존재야.”

 

“왜 그래?

너는 나쁜 사람이야?”

 

“아니, 나는 나쁜 사람이 아니야.

 

나는 그냥 다른 사람이야.

 

나는 드라큘라야.”

 

“드라큘라? 그게 뭐야?”

 

“드라큘라는 햇빛을 피히 밤에 돌아다니면서

사람들의 피를 빨아 마시는 존재야.

 

그래서, 사람들은 드라큘라를 무서워하고,

싫어하고, 죽이려고 해.

 

그래서, 나는 항상 혼자야.”

 

“그래도 너는 나쁜 사람이 아니잖아.

 

너는 그냥 피를 마셔야 하는 사람이야.

 

너는 나에게 해를 끼치지 않을 거야!

맞지?”

 

“응, 나는 너에게 해를 끼치지 않을 거야.

너는 나에게 친절하게 말해줬으니까.

너는 나의 친구가 될 수 있어?”

 

“응, 나는 너의 친구가 될 수 있어.

너도 나의 친구가 될 수 있어?”

 

“응, 나도 너의 친구가 될 수 있어.

너는 나의 첫 번째 친구야.”

 

그래서, 블라드와 안나는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서로에게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같이 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블라드는 안나와 함께 있으면서

행복을 느꼈습니다.

 

안나는 블라드를 이해하고, 존중하고,

사랑했습니다.

 

그들은 오래오래 친한 친구로 남았습니다.

 

 

 

The End

우주선을 타고 별나라로!

 

우주선을 타고 별나라로!

옛날 어느 마을에 꿈이 많은 소년이 살았습니다. 그의 이름은 민수였습니다. 민수는 어릴 때부터 우주선을 타고 별나라로 가보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가난한 집안이라서 우주선을 탈 수

fairy-tale-world.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