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나라

나무와 함께하는 마법의 여행

delperro_fairy tale 2023. 11. 15. 14:13
728x90
SMALL

옛날 옛적,
한 마을에 소심한 소년이
살고 있었습니다.

그의 이름은 영수였습니다.

영수는 어린 시절부터 자연과 동물들을 좋아했고,

언젠가는 멋진 탐험가가 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영수는 항상 다른 아이들에게
놀림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영수를 겁쟁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래서, 영수는 자신의 꿈을 숨기고 살았습니다.

어느 날,
영수는 학교에서 돌아오는 길에
이상한 나무를 발견했습니다.

그 나무는 다른 나무들과 달리
커다란 눈과 코와 입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strange tree
마법의 나무


영수는 호기심에 그 나무에게 다가갔습니다.

그러자,
그 나무는 영수를 보자마자 말을 걸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나무라고 합니다.

저는 마법의 나무로, 자연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와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으세요?

영수는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나무가 말하는 것이 사실인지 의심했습니다.

그래서 영수는 나무에게 물었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마법의 나무예요?
자연의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요?
그럼, 지금 날씨는 어때요?

나무는 영수의 질문에 답했습니다.

네, 저는 마법의 나무예요.
자연의 모든 것을 알고 있어요.
지금 날씨는 맑고 흐림이 없어요.
기온은 20도이고, 습도는 50%이고, 바람은 북서쪽에서 2m/s로 불고 있어요.

영수는 나무의 답변을 듣고 놀랐습니다.

그는 나무가 말하는 것이 사실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영수는 나무에게 다시 물었습니다.

그럼 당신은 왜 여기에 있어요?
누가 당신을 심었어요?

나무는 영수의 질문에 답했습니다.

저는 원래 한 숲에 살고 있었어요.

저는 숲의 모든 동물들과 친구였어요.

하지만 어느 날,
사람들이 숲을 베어버렸어요.

그들은 저를 제외한 모든 나무들과 동물들을 죽였어요.

그래서 저는 살아남기 위해
여기까지 왔어요.

저는 지금 당신을 만나서 정말 기뻐요.

저는 당신과 친구가 되고 싶어요.

저와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으세요?

영수는 나무의 답변을 듣고 슬펐습니다.

그는 나무가 겪은 고통을 상상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영수는 나무에게 말했습니다.

네, 저도 당신과 친구가 되고 싶어요. 저도 당신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어요. 그런데 우리가 어디로 갈 수 있을까요?

나무는 영수의 말에 기뻐했습니다.

그는 영수에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어디든 갈 수 있어요.

저는 마법의 나무니까요.

저는 당신에게 자연의 모든 아름다움과 신비스러움을 보여줄 수 있어요.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을 말해주세요.

저는 당신을 그곳으로 데려갈 수 있어요.

영수는 나무의 말에 흥분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가고 싶은 곳을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영수는 나무에게 말했습니다.

그럼,
저는 아프리카의 사바나를 보고 싶어요.

저는 어릴 때부터 사바나에 사는 동물들에 대해 많이 들었어요.

사자와 코끼리와 기린과 얼룩말 등이 어떻게 살고,
무슨 이야기가 있는지 궁금해요.



나무는 영수의 말에 기뻐했습니다.

그는 영수에게 말했습니다.

그럼 우리가 가볼까요? 저는 당신을 그곳으로 데려갈 수 있어요.

그렇게 영수와 나무는
마법의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사바나의 아름다움과
신비와 위험을 탐험하고,
다양한 동물들과 친구가 되고,
새로운 이야기들을 들었습니다.

그들은 자연의 모든 것을 보고, 듣고, 느꼈습니다. 그들은 행복했습니다.

이야기는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영수와 나무는 아직도 여행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어디로 갈까요?
당신은 어디로 가고 싶으세요?
나무와 함께라면,
당신도 마법의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나무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The End

 

 

별빛이 내린 마을

옛날 옛적에, 한 작은 마을이 있었습니다. 이 마을은 평범한 마을과는 조금 다르게, 밤하늘에 별이 빛나는 밤에만 활기를 띠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이 마을을 '별빛 마을’이라고 불렀습니

fairy-tale-world.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