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나라

꿈의 나라로 떠난 소년

delperro_fairy tale 2023. 11. 23. 09:35
728x90
SMALL

A boy looking at the stars in a room in the dark night
별들에게 매료된 소년

 

소년은 어느 날 밤

 잠이 들기 전에 하늘을 바라보았어요.

 

소년은 별들이 반짝이는 모습에 매료되었어요.

 

소년은 별들이 어떤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했어요.

 

소년은 별들과 대화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소년은 소원을 빌었어요.

 

저 별들과 함께
꿈의 나라로 가고 싶어요
.”

 

그리고 소년은 잠이 들었습니다.

 

그러자 소년은 꿈속에서 자신이

하늘을 날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소년은 별들과 마주쳤습니다.

별들은 그를 반갑게 맞이했습니다.

 

안녕, 소년아.

너는 우리와 함께 꿈의 나라로 가고 싶다고 했지?”

 

별들은 물었습니다.

 

, 그렇습니다.

 

저는 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소년은 대답했습니다.

 

그럼 따라와.

우리가 너에게 보여줄게.”

 

별들은 말했습니다.

 

그래서 소년은 별들과 함께 꿈의 나라로 떠났습니다.

 

소년은 별들이 만든 놀라운 세계들을 보았습니다.

 

소년은 화산이 터지는 행성도 보았습니다.

소년은 물이 흐르는 달도 보았습니다.

 

소년은 우주속을 날고 있는

우주선도 보았습니다.

 

그리고, 소년은 별들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소년은 별들이 어떻게 태어나고,

어떻게 살고, 어떻게 죽는지를 알았습니다.

 

소년은 별들의 슬픔과

기쁨을 공감했습니다.

 

소년은 별들과 함께 꿈의 나라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소년은 별들에게 감사했습니다.

 

저는 별들과 함께 꿈의 나라로 가서

정말 행복했어요.

 

별들은 저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주기도 했죠.

저는 별들을 잊지 않을 게요.”

 

소년은 말했습니다.

 

우리도 너를 잊지 않을 거야.

너는 우리의 친구야.

 

언제든지 다시 꿈의 나라로 와.

우리가 기다릴게.”

 

별들은 말했습니다.

 

그리고 소년은 깨어났습니다.

 

소년은 자신의 방에서

잠이 들었던 것을 깨달았습니다.

 

소년은 창문을 열고

하늘을 바라보았습니다.

 

소년은 별들이 여전히

반짝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소년은 별들에게 인사했습니다.

 

안녕, 별들아.

오늘 밤도 꿈의 나라로 가자.”

 

소년은 말했습니다.

그리고, 소년은 다시 잠이 들었습니다.

 

 

 

The End

눈송이와 불꽃

 

눈송이와 불꽃

눈송이는 하얀 눈꽃 요정이었다. 그녀는 얼음 왕국에서 살았고, 얼음과 눈을 다루는 마법을 배웠다. 그녀는 언제나 꿈꾸는 것을 좋아했다. 하늘을 날고, 무지개를 건너고, 별들과 놀고 싶었다.

fairy-tale-world.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