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나라

행운의 비밀 : 마을의 행복

delperro_fairy tale 2023. 11. 9. 14:27
728x90
SMALL
a lucky tree at the top of a mountain
행운의 나무

옛날 어느 작은 마을에 사람들은 모두 행복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마을 사람들은 행운의 나무를 찾아 그 속에 비밀의 행운이 있다고 믿었어요.
 
하지만, 그 나무는 높은 산 꼭대기에 자라고 있어 아무도 그곳에 가본 사람은 없었습니다.
 
어느 날, 용감한 소년인 루카는 마을 사람들의 행복을 위해 행운의 나무를 찾아 나섰어요.
 
그는 봉인된 지도를 손에 들고 산을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며 산을 올라갔어요.
 
루카는 숨 가쁘게 산꼭대기에 도착했어요.
 
그곳에는 정말로 행운의 나무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나무를 향해 다가가려고 할 때,
행운의 요정이 나타나 말했어요.
 
"행운의 나무에 닿기 위해서는
마음의 순수함과 너의 진심이 필요해."
 
 
루카는 행운의 요정의 말에 깊이 생각했어요.
 
그리고, 마을 사람들의 행복을 위해
진심으로 나무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그 순간 행운의 나무는 빛나기 시작했어요.
루카는 눈을 감고 나무에 손을 대자,
순수한 마음과 진심이 전해젔어요.
 
그리고, 나무는 작은 종이 한 장을 떨어뜨렸어요.
 
 
루카는 종이를 보니,
그 안에는 모두가 행복해지는
비밀이 적혀 있었어요.
 
그 이야기를 마을 사람들에게 전하면
행복이 찾아올 것이라고 했어요.
 
 
루카는 행운의 나무를 내려오며
마을로 돌아왔어요.
 
그리고, 사람들에게 행운의 비밀을 전했어요.
 
그 순간부터 마을은 행복으로 가득한 곳이 되었고,
 
이 이야기는 우리에게 행운과 행복을
찾는 비밀을 가르쳐줍니다.
 
진심과 순수한 마음으로 노력하고
꿈을 향해 나아가면
행복이 찾아올 수 있다는 걸요.

 

 

 

The End

 

비밀의 동화 : 꿈을 이루는 용기

한 때 아름다운 나라에 황금 동화라고 불리는 비밀의 동화가 있었습니다. 이 동화는 아무나 읽을 수 없는 비밀스러운 책에 담겨져 있었는데요. 그 책을 읽은 사람은 꿈을 이루는 비밀을 알게 되

fairy-tale-world.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