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나라

토끼와 거북이의 모험

delperro_fairy tale 2023. 11. 8. 14:16
728x90
SMALL

rabbit and turtle
토끼와 거북이

한때 아름다운 숲이 있었습니다.

 

그 숲은 푸른 나무와 고요한 호수로 가득 차 있었어요.

 

그곳에는 많은 동물들이 살고 있었는데요,

그 중 하나는 작은 토끼였어요.

 

작은 토끼는 숲에서 가장 소중한 친구를 찾고 있었어요.

 

그래서, 그는 모든 동물들에게 물어봤어요.

 

하지만, 아무도 그에게 도움을 줄 준비가 되어있지 않았어요.

 

한참을 헤매다가 토끼는 큰 나무 아래에서 작은 거북이를 만났어요.

 

작은 거북이는 토끼의 꿈을 듣고 도움을 주겠다고 말했어요.

 

작은 거북이는 토끼에게 자신의 등껍질에 올라타도록 제안했어요.

 

토끼는 기뻐서 작은 거북이의 등껍질 위에 올라탔어요.

 

 

작은 거북이의 느린 걸음으로 토끼는 숲을 빠져나가게 되었어요.

 

그리고, 마침내 큰 돌다리에 도달했어요.

 

그런데 돌다리는 너무 높고 토끼는 건널 수 없었어요.

 

그때 작은 거북이가 말했어요.

 

내 등에서 점프하면 돌다리 위로 올라갈 수 있을 거야.

내가 너를 도와줄게."

 

 

토끼는 작은 거북이의 말을 듣고

곧바로 점프했어요.

 

그리고, 돌다리 위로 올라갈 수 있었어요.

 

토끼는 큰 돌다리를 건너고

다시 작은 거북이의 등껍질에서 내려왔어요.

 

토끼는 작은 거북이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돌아갔어요.

 

 

이후로도 토끼와 거북이는 함께 여행하며 많은 모험을 만끽했답니다.

 

그들은 친구로서의 소중함을 알게 되었고,

함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갔어요.

 

 

이렇게 토끼와 거북이는

친구로서의 가치와 도움에 대해 배우게 되었어요.

 

그리고, 그들의 우정은 끝없이 이어져 간답니다.

 

 

 

The End

 

 

순수한 마음의 꿀단지

옛날 옛적에 한 고요한 마을이 있었습니다. 이 마을은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이 평화롭게 살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마을에는 한 가지 문제가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하루하루

fairy-tale-world.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