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나라

조개들의 바다

delperro_fairy tale 2023. 12. 19. 13:27
728x90
SMALL

작은 마을에 살고 있는 어린 소녀

'나나는 아버지와 함께 바다로

낚시를 하러 갔습니다.

 

나나는 아버지가 도와주워서

처음으로 조개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조개를 가지고 돌아오던 중,

나나는 길을 잃어버렸습니다.

 

나나는 두려워하며 길을 찾아 헤매고 있었는데,

갑자기 그녀 앞에 무언가가 나타났습니다.

 

a small house made of shells
조개껍질로 만들어진 작은 집

 

그것은 조개껍질로 만들어진 작은 집이었습니다.

나나는 궁금해서 그 집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그곳에서 나나는 조개들이

살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그 조개들은 나나에게

자신들의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나나는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그들이 살고 있는 바다의 아름다움에 감동했습니다.

 

그리고 나나는 그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조개들이 살고 있는 바다를 배경으로 한

모험 동화를 쓰기로 결심했습니다.

 

 

 

The End

곡괭이의 비밀

 

곡괭이의 비밀

옛날 옛날, 어느 마을에 곡괭이를 잘 다루는 목수가 살았습니다. 그 목수는 나무를 베어서 집을 짓거나, 탄광을 파서 금을 캐거나, 자신의 땅을 이용해 농사를 짓거나 하여서 곡괭이로 무엇이든

fairy-tale-world.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