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나라

개미와 꽃

delperro_fairy tale 2023. 12. 2. 09:50
728x90
SMALL

an ant walking in a forest full of flowers
숲속을 걷고 있는 개미 한 마리

 

어느 날, 한 마리의 개미가

숲속을 거닐고 있었다.

 

개미는 꽃을 좋아했는데,

숲속에는 아름다운 꽃들이 가득했다.

 

개미는 꽃들을 보며 행복해했다.

 

그러다 개미는 한 송이의 꽃에 눈이 멈추었다.

 

그 꽃은 다른 꽃들보다 훨씬 컸고,

색깔도 화려했다.

 

개미는 그 꽃에 매료되었다.

개미는 그 꽃에게 가까이 다가갔다.

 

하지만, 그 꽃은 사실 **식충식물**이었다.

 

그 식물은 개미를 먹으려고 입을 벌렸다.

 

개미는 위험을 감지하고 빨리 도망쳐야 했다.

개미는 뒤돌아서 달렸다.

 

그러나, 개미는 식물의 줄기에 걸렸다.

개미는 떨어지지 못하고 매달렸다.

개미는 무서워하며 도움을 기다렸다.

 

그때, 다른 한 마리의 개미B가 개미A를 발견했다.

개미B는 개미A를 구해주려고 했다.

개미B는 개미A에게 말했다.

 

"걱정하지 마세요.

저는 당신을 구해줄게요.

저는 **친절한 개미B**예요."

 

개미B는 개미A의 다리를 잡고 힘껏 당겼다.

개미B는 개미A를 줄기에서 끌어내렸다.

 

개미A는 개미B의 도움으로

식충식물에게서 벗어나게 되었다.

 

개미B는 개미A를 안전한 곳으로 데려갔다.

 

개미A는 개미B에게 고마워했다.

개미A는 개미B에게 말했다.

 

"고마워요.

당신은 정말 친절한 개미B네요.

당신은 제 친구가 되어주시겠어요?"

 

개미B는 개미A에게 웃으며 대답했다.

 

"네,

저도 당신과 친구가 되고 싶어요.

저는 **행복한 개미B**네요."

 

그래서,

그 두 마리의 개미는 친구가 되었다.

 

그 두 마리의 개미는 함께 숲 속을 거닐며 꽃들을 즐겼다.

그 두 마리의 개미는 행복했다.

 

 

 

The End

우물의 비밀

 

우물의 비밀

옛날 어느 마을에는 신비한 우물이 있었습니다. 이 우물은 마을 사람들에게 물을 제공하는 것 이상의 역할을 했습니다. 우물에서 물을 길어 올릴 때마다, 사람들은 자신의 꿈과 희망을 속삭이곤

fairy-tale-world.tistory.com

 

728x90
LIST